온라인 비즈니스 파트너-서경일보신문 광고센터
정치, 지방자치, 지방의회, 사회, 경제, 산업, 문화예술, 스포츠, 종합신문 서경일보!
여러분 이곳에서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리십시오.
인터넷 광고란?
인터넷(특히 월드 와이드 웹 http://www)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를 의미합니다. 인터넷의 멀티미디어성, 쌍방향성, 축적성, 세계성 등을 특징으로, 현대사회에서 오프라인 매체(TV, 신문 잡지 등)의 영향력에 견줄만 한 새로운 매체의 등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는 '온라인'이라는 플랫폼 기반을 중심으로, 매체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기법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디지털 매체란 측면에서 보다 효율적인 광고 효과 측정이 가능하며, 다양한 기법을 통해 데이터베이스 마케팅도 가능합니다.
인터넷광고의 장
* 초기 광고 제작비, 노출대비 광고제작비 및 광고비 등이 기존 매체 광고보다 저렴합니다.
* 광고매체 입장에서는 사용자들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광고를 유치하기가 용이합니다.
* 광고주 입장에서는 기존의 매체들과 달리 특정 계층에 대한 부분적이며, 특화된 타겟 마케팅(Target Marketing)이 가능해짐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광고계획 및 마케팅 계획 수립에 용이합니다.
*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광고 개제가 가능합니다.
* 기존 매체와 달리 인터넷을 이용함으로 고객의 불만, 문의사항 처리 등의 고객들의 의견 수렴을 직접적인 대화를 통하는 것처럼 빠르고 용이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광고문의
Tel. 02) 713-3535 Fax 02-713-3531
<서경일보신문 사업제휴 안내>
정치, 지방자치, 지방의회, 사회, 경제, 산업, 문화예술, 스포츠, 종합신문 서경일보!
뉴스 최고의 고품격 매체 ‘서경일보신문’에서는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브랜드 경쟁력를 함께 가꿔 나갈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서경일보신문은 온라인상에서 유용한 뉴스 컨텐츠 및 각종 국민의 알권리 종합보도 관련 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경제 및 사업경영과 관련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경일보신문에서 직접 생산한 뉴스 컨테츠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원하시거나, 상호 발전을 위해 유사한 분야의 사업을 진취적으로 펼쳐보시고자 하는 기업체 및 단체와 개인에게 사업제휴의 채널은 항상 오픈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상의 비즈니스를 추진 중이거나 추진 예정인 기업체 및 개인은 특정분야나 규모에 상관없이 언제나 서경일보신문의 문을 두들겨 주십시오.
서경일보신문의 문을 두드리는 순간, 우리는 더 발전된 관계가 형성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02-713-3535, 이메일:cjo3458@naver.com